Crypto Currency/Projects Info

스포티움 일레븐(ELVN)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시작

스포티움의 카드 거래 플랫폼인 ELVN이 금일 오후 6시에 클로즈베타를 시작하였습니다.

 

초기 주어지는 ELVN 머니 $50를 시작으로, 일일 미션과 깜짝 미션 등을 통해서 ELVN 머니를 더 얻을 수 있습니다.

 

팩 종류

금일 공개된 세 가지의 팩에서 나오는 선수의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아래의 1번 미션과 관련하여, 무슨 팩을 뽑아야 할 까 고민되는 분들을 위해 위 스프레드시트를 종합하여 만든 스프레드시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. 참고하세요!

 

CBT 보상

이번에 진행되는 CBT에서는 다음과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.

1️⃣  콜렉션 스코어 보상
- CBT 기간 중 콜렉션 스코어 달성 등수에 따라 ELVN MONEY를 지급합니다. 콜렉션 스코어는 카드 수집을 통해 얻으실 수 있습니다.
1등: 200$ (총 200$)
2등~5등: 100$ (총 400$)
6등~10등: 50$ (총 250$)

(블로거 첨언) 콜렉션은 다음과 같은데, 모두 모아야 점수가 인정됩니다.
1. 주장 컬렉션: 김진혁, 기성용, 서보민, 정동호, 이청용, 김도혁, 주민규 - 4점
2. 외자 이름 컬렉션: 허율, 정운, 김현, 여름, 정혁, 홍철 - 4점
3. 등번호 7번 컬렉션: 윤일록, 조성준, 한교원, 권순형, 김진혁, 김도혁 - 3점
4. EA 스포츠 이달의 선수상 컬렉션: 기성용, 에드가, 세징야, 구스타보 - 3점
5. 베스트 ELVN: 라스, 주민규, 임상협, 바코, 세징야, 불투이스, 이기제, 조현우 - 2점
6. 연예인 컬렉션: 이범수, 홍철, 잭슨, 김성주, 신세계 - 1점
7. 자 왔다, 여름이용 컬렉션: 자와다, 여름, 이용 - 1점

2️⃣  보유한 카드의 등급별 랭킹
CBT 종료 시점 기준 보유한 카드의 등급 별 배점에 따라 보유한 카드의 점수 합계가 가장 높은 분을 대상으로 보상을 지급합니다. 순위는 올림픽 메달 순위와 동일하게 가중치 방식입니다. 카드 등급은 CBT에서 확인하세요.

(예: 레전더리 1 + 레어 1 + 커먼 1 을 보유한 테스터가 레어 3 + 스페셜 2 + 커먼 5 를 보유한 테스터 보다 높은 순위에 위치합니다)

1등~5등: 팀 보유 물량 스포티 에어드랍
6등~10등: ELVN Welcome Pack 에어드랍

3️⃣  커뮤니티 우수 참여자
ELVN CBT 기간 내에 커뮤니티에 홍보, 리뷰, 포스트 등을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분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.
커뮤니티 우수 참여자는 CBT 종료 후 핸드픽으로 선정합니다.

1등: 일레븐 조커
2등~5등: 일반 스포티

4️⃣  구글폼 설문 피드백, 베스트 리뷰 작성자
CBT 참여 이후 모든 피드백 및 리뷰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ELVN MONEY를 제공합니다.

1등: 50$
2등: 30$
3등~5등: 10$ (총 30$)

5️⃣  팩 구매 및 리스팅
CBT에서 팩 구매 및 리스팅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ELVN MONEY를 제공합니다.

참여자 전원: 10$

6️⃣  CBT 기간 내, ELVN MONEY 최다 보유자 선정
CBT 기간 동안, ELVN MONEY 최다 보유자에게 SPRT 토큰을 에어드랍합니다.

1등: 200 SPRT (총 200 SPRT)
2등~5등: 100 SPRT (총 400 SPRT)

📌 CBT 특별 이벤트
CBT 참여 인원 중 75명을 추첨 하여 다음과 같은 경품을 증정합니다! 

⭐ K리그 티켓 25명 (1인 당 2매 증정)
K리그 티켓은 22시즌 마지막 경기 날짜까지 사용 가능하며, 모든 구장에서 프리패스로 사용 가능합니다.

⭐ 스타벅스 커피 50명 (아메리카노 인당 1개 증정)

 

CBT 인원이 소수이니만큼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아주 많아보입니다.

 

플로우 체인은 처음 써보는데, 카드 팩 민팅 과정은 아주 매끄럽게 진행되었습니다. 다만 플로우 생태계에서 쓸만한 지갑이 custodial 지갑(일레븐에 쓰인 것은 Blocto)밖에 없다보니 메타마스크를 쓸 때만큼의 자유도가 없는 것은 아쉽네요.

 

금일 미션으로는 웰컴 팩을 민팅한 후 결과물을 디스코드에 공유하는 것이었습니다.

 

웰컴 팩 민팅 결과

스페셜 2개면 나쁘지 않네요. :)

 

오랫동안 고대했던 일레븐이 그 모습을 처음 보인 만큼, 스포티움의 행보에도 주목을 할 만 해 보입니다.